금속 재활용 산업과 같이 까다롭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장에서 현장에서든 원격으로든 고객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중요한 우선 순위입니다.

최첨단 기술은 지난 5년 동안 이 분야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여러 관점에서 플랜트의 비효율과 비일관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획기적인 혁신은 정확히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증강 현실, 인공 지능, 예측 유지 관리 및 생산 모니터링 앱을 함께 사용하여 물리적 시간 제한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말 그대로 고객의 편에 서서 장비를 항상 최적의 효율성으로 가동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완전한 현장 및 원격 지원을 위한 증강 현실.

원격 지원 서비스의 효율성 덕분에 전 세계적으로 조립, 지원 및 유지 관리 작업을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및 미국에 있더라도 필요할 때 바로 옆에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있을 것입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이러한 작업은 현장에서 수행해야 했으며, 종종 우리 기술자의 장거리 통근으로 인한 추가 지연과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오늘날 최첨단 증강 현실 및 원격 서비스 도구를 사용하는 ZATO 기술자는 생산 공정 분석, 유지 보수 및 수리, 지원, 설치 및 조립과 같은 서비스를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가장 중요하게 지체 없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기술 부서는 핸드헬드 또는 웨어러블 장치(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안경)에 연결된 전용 앱을 사용하여 전방위 지원을 제공하여 귀하의 기계가 항상 최적으로 조정되고 가동 중지 시간이 절대적으로 최소화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01-news-servizio-post-vendita-anteprima-1
재활용 공장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예측 유지 관리

ZATO 재활용 공장의 주요 매개변수를 능동적으로 모니터링함으로써 기계가 실제로 발생하기 전에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공장에 설치된 센서는 진행 중인 이상 및 문제를 감지하여 사전에 유지 보수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특수 제어 시스템은 생산 중단을 방지하고 기계 작동 수명을 연장하며 고객 투자의 중고 가치를 높입니다.

SiderPerù GERDAU: 우수성에 대한 평가

“ Zato 의 애프터 서비스와 예측적 유지보수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들의 서비스 기술자는 항상 정중하고 매우 전문적입니다. 그들의 지속적인 지원 덕분에 종종 우리가 깨닫기도 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우리는 파쇄기가 안팎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서비스 루틴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Zato 의 기술 지원은 확실히 그들의 주요 강점 중 하나입니다. 덕분에 기계 가동 중단으로 인한 중단에 대한 두려움 없이 야심찬 생산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José Antonio Acevedo Hinostroza, SiderPerù GERDAU의 수석 기계 엔지니어 및 기계 유지 관리 책임자.

01-news-servizio-post-vendita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