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후 지원

고객 중심은 저희 애프터서비스 정책의 초석입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고객의 투자를 보존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식별하는 데 정확하고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는 지속적이고 고도로 전문적인 약속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전 세계 모든 고객과 직접적이고 지속적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Zato servizio post-vendita e assistenza

인스턴트 및 멀티미디어 통신 기술과 AR 기술을 결합하여 항상 대응할 수 있는 준비된 기술

우선 메시지, 사진, 동영상 등 광범위한 인스턴트 및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각 기계에 대한 오픈 채팅을 통해 응답하는 기술자 및 전기 기술자 팀과 공유하여 몇 분 안에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합니다.

필요에 따라 원격 지원에 적용되는 기술인 증강 현실을 사용합니다. 개입 프로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을 안내할 수 있기 때문에 각 문제를 심층적으로 해결하고 신속하게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단계는 거의 즉각적인 대응을 보장하는 동시에 다운타임과 비용을 최소화하여 70%의 사례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필요할 때마다 특정 기계에 대한 전문 자격을 갖춘 기술자 팀이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현장에 출동합니다.

Zato assistenza virtuale

증강 현실 AR

AR(증강 현실) 기술은 가장 인기 있는 기기에 설치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정보 및 기술 지침을 교환하는 개념을 완성하고 전 세계에서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스레드가 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이러한 모든 활동을 지원, 보조, 원격 안내 및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 설치/조립
  • 유지 관리
  • 지원
  • 기술 컨설팅
  • 교육

예방적 유지 관리

예방적 유지보수의 주요 목적은 문제가 심각해지기 전에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여 다운타임과 갑작스러운 장애 수리와 관련된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두 단계의 데이터 제어를 통해 시간이 지나도 기계나 플랜트의 성능을 최적으로 유지하고 작업장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소모품 상태 확인

기계의 가공 데이터를 분석하고 작동을 모니터링하면 소모성 부품의 마모와 가공 매개변수의 최적화를 주시할 수 있습니다. 기계에서 회사로 전송되는 데이터는 이상 징후, 임박한 고장의 잠재적 원인 또는 예비 부품 교체 필요성을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방적 유지보수를 통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오류를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식별하여 유지보수 비용을 최대 25~30%까지 절감하세요.
  • 다운타임을 35~45% 줄여 머신 가동 시간을 최적화하세요.
Zato assistenza remota

머신에 직접 연결

고객은 Blue Devil 2축 슈레더의 실시간 모니터링 전용 통합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전 세계 어디에 있든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생산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으므로 기계의 작동 매개 변수를 항상 주시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매월 또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수집되며, 고객에게 기계의 가공 지표를 알려주는 서비스 보고서를 통해 공유됩니다.

정품 예비 부품

정품 예비 부품만이 시스템의 최고 품질 표준과 성능을 보장하므로 모든 고객에게 이 기회를 활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대규모 사내 창고와 자격을 갖춘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예비 부품을 즉시 구할 수 있으며,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공급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동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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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편

당사의 강점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입니다. 중고 기계의 기계적 및 기능적 리컨디셔닝. 자격을 갖춘 기술자가 개별 장비 또는 복잡한 시스템을 점검합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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