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후 지원
고객 중심은 저희 애프터서비스 정책의 초석입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고객의 투자를 보존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식별하는 데 정확하고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는 지속적이고 고도로 전문적인 약속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전 세계 모든 고객과 직접적이고 지속적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및 멀티미디어 통신 기술과 AR 기술을 결합하여 항상 대응할 수 있는 준비된 기술
우선 메시지, 사진, 동영상 등 광범위한 인스턴트 및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각 기계에 대한 오픈 채팅을 통해 응답하는 기술자 및 전기 기술자 팀과 공유하여 몇 분 안에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합니다.
필요에 따라 원격 지원에 적용되는 기술인 증강 현실을 사용합니다. 개입 프로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을 안내할 수 있기 때문에 각 문제를 심층적으로 해결하고 신속하게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단계는 거의 즉각적인 대응을 보장하는 동시에 다운타임과 비용을 최소화하여 70%의 사례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필요할 때마다 특정 기계에 대한 전문 자격을 갖춘 기술자 팀이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현장에 출동합니다.
증강 현실 AR
AR(증강 현실) 기술은 가장 인기 있는 기기에 설치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정보 및 기술 지침을 교환하는 개념을 완성하고 전 세계에서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스레드가 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이러한 모든 활동을 지원, 보조, 원격 안내 및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 설치/조립
- 유지 관리
- 지원
- 기술 컨설팅
- 교육
예방적 유지 관리
예방적 유지보수의 주요 목적은 문제가 심각해지기 전에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여 다운타임과 갑작스러운 장애 수리와 관련된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두 단계의 데이터 제어를 통해 시간이 지나도 기계나 플랜트의 성능을 최적으로 유지하고 작업장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소모품 상태 확인
기계의 가공 데이터를 분석하고 작동을 모니터링하면 소모성 부품의 마모와 가공 매개변수의 최적화를 주시할 수 있습니다. 기계에서 회사로 전송되는 데이터는 이상 징후, 임박한 고장의 잠재적 원인 또는 예비 부품 교체 필요성을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방적 유지보수를 통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오류를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식별하여 유지보수 비용을 최대 25~30%까지 절감하세요.
- 다운타임을 35~45% 줄여 머신 가동 시간을 최적화하세요.
머신에 직접 연결
고객은 Blue Devil 2축 슈레더의 실시간 모니터링 전용 통합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전 세계 어디에 있든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생산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으므로 기계의 작동 매개 변수를 항상 주시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매월 또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수집되며, 고객에게 기계의 가공 지표를 알려주는 서비스 보고서를 통해 공유됩니다.
정품 예비 부품
정품 예비 부품만이 시스템의 최고 품질 표준과 성능을 보장하므로 모든 고객에게 이 기회를 활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대규모 사내 창고와 자격을 갖춘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예비 부품을 즉시 구할 수 있으며,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공급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동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개편
당사의 강점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입니다. 중고 기계의 기계적 및 기능적 리컨디셔닝. 자격을 갖춘 기술자가 개별 장비 또는 복잡한 시스템을 점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