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및 차량 파쇄 공장
수명이 다한 차량의 재활용은 많은 양의 폐기물을 관리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금속은 자동차 무게의 약 75%를 차지하고 있고 98%가 회수되고 재사용되는 등 재활용하기 쉽습니다.
자동차의 차체는 재활용 가능성이 가장 높은 두 가지 재료인 강철과 알루미늄으로 주로 구성됩니다. 회수된 금속(철 및 비철)은 녹아서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재사용됩니다.
자동차에 포함된 요소 중 구리는 전기 자동차가 70kg까지 견딜 수 있으며 수명이 다한 자동차의 신중한 재활용으로 구리 요구량의 거의 절반이 재활용 구리로 충당됩니다.

수명이 다한 자동차 재활용 및 가공 공장의 제조업체로서 당사는 고효율의 강력한 자동차 스크랩 가공 기계 및 공장 설계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재활용 회사는 쉽게 판매할 수 있는 수명이 다 된 차량에서 모든 구성 요소를 제거한 다음 금속 회수 회사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폐기합니다.
Blue Devil 산업용 파쇄기와 Blue Shark 해머 공장을 통해 차량 및 자동차 해체 회사는 시설에서 직접 파쇄 및 스크랩 선별 작업을 수행하고 중형 공장 및 기계를 사용하여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우리가 자동차 스크랩 파쇄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자토에서 생산되는 것과 같은 중형 가공 공장을 점점 더 많이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 근거는 간단합니다. 보다 콤팩트한 플랜트로 ELV를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이고, 자본 투자가 덜 필요하며, 운영 비용이 더 낮습니다.


사전 쉐어링의 주요 장점
자동차 스크랩을 분쇄기로 미리 분쇄하는 작업을 통해 생산을 최대 60%까지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모, 에너지 비용, 해머 밀의 폭발 위험을 줄일 수 있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Zato의 Blue Sorter 스크랩 세척 및 분리 공장은 수명이 다한 차량을 파쇄하고 분쇄한 후 시간당 20~150톤을 처리, 분류 및 세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류 라인은 스크랩에서 먼지와 기타 잔여물을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E40(철) 및 ASR(비철) 금속의 우수한 회수가 달성됩니다.